‘소스 수요’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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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도그값 올리면 죽일 거야” 코스트코 이렇게 손님 홀렸다 유료 전용
이곳에만 가면 카트가 넘치도록 물건을 산다. 남는 건? 문제 없다. 소분해 냉동실에 보관하면 되니까. 보관 방법은 유튜브에 널리 공유돼 있다. 한국에 진출한 지 30년 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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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AI도 '가성비 전쟁'…언어모델 작게, 데이터센터 더 키운다 [팩플]
데이터센터는 더 크게, 언어모델은 더 작게. AI(인공지능) 시대 빅테크와 국내 기업들의 경쟁이 ‘쩐의 전쟁’과 ‘효율 전쟁’ 투트랙으로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 데이터센터를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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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치·빵·마라소스까지 중국산…위생 논란에도 한국 밥상 점령
김주원 기자 저렴한 중국산 먹거리가 빠르게 한국 밥상에 진출하고 있다. 5일 관세청의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2019년 연간 30만6047t이 들어왔던 중국산 김치는 202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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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배민도 망한 걸 어떻게? 日서 통한 K스타트업 공략법 유료 전용
Today’s Topic 기회의 땅, 일본行 티켓 끊은 K스타트업 Why Japan? “이랏샤이마세(어서 오세요).” 돈과 사람이 몰린다. 빅테크, 글로벌 벤처캐피털(VC)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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값은 내리고 품질은 제대로…‘가격역주행’ 2분기 스타트!
━ 이마트, 시리얼·김치·생리대·샴푸 등 먹거리와 생필품 60개 품목 초저가에 판매 이마트가 먹거리와 생필품을 분기마다 초저가로 제공하는 ‘가격역주행’ 2분기 행사를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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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트렌드&] 요리 초보부터 고수까지 찾는다…참치 명가에서 만든 ‘만능 조미료’
‘동원 참치액’3종 새롭게 선보여 40년 이상 참치캔 제조한 노하우로 만들어 청정지역 참치의 액기스 담아 풍미 뛰어나 동원F&B에서 새롭게 선보인 동원참치액 3종은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