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공략’
검색결과
-
한우협회, 홍콩 팝업스토어 발판 아시아 공략나서
한우 캐릭터 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는 홍콩인 전국한우협회는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열린 ‘2024 워터밤 홍콩’에 한우 홍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아시아 MZ세대 입맛을 공략했다
-
“앗 내 실수” 인간적 AI 비서…빅테크가 돈 퍼붓는 이유다 유료 전용
Today's Topic빅테크 판돈 키우는 AI 에이전트,올해는 ‘정규직’ 가능할까? 구글도 하고, 마이크로소프트(MS)도 하고, 메타·오픈AI·애플도 한다. 최근 ‘난다 긴
-
"4캔에 만원도 비싸"…편의점 품절대란 '천원 맥주' 또 나왔다
덴마크 맥주 프라가 프레시. 사진 세븐일레븐 고물가 기조 속에 천원짜리 편맥(편의점 맥주)이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6월 한 달간 덴마크 맥주 '프라가 프레시
-
현대차 조지아공장 10월 ‘조기가동’…첫 차는 아이오닉5 낙점
현대차의 전기차 '더 뉴 아이오닉5'. 사진 현대차 현대차그룹이 내년 완공 예정으로 미국 조지아주에 조성 중인 ‘현대차그룹 메타플랜트 아메리카’(HMGMA)를 오는 10월부터
-
"가장 왕성한 구매력"…김난도가 주목한 '영 피프티'의 속살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
'317조 시장' 노리는 삼성전자…'냉난방 공조' 美기업과 합작사
지난 1월 삼성전자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북미 최대 공조 전시회 'AHR 엑스포'에 참가해 무풍 에어컨 등 HVAC 최신 제품군을 선보였다. 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미국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