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적 초저가’
검색결과
-
"비상(非常)이 일상 됐다"…절박한 유통 CEO 신년사
지난해 12월 31일 서울시내의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연합뉴스] 온라인 시장의 급격한 성장에 쫓기는 유통업계가 체질 개선을 선포했다. 유통업계 최고경영자(
-
[비전 2020] 상시 초저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큰 인기
이마트가 올해 선보인 상시 초저가 구조의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상품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매출 상승을 이끌고 있다.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한 초저가
-
[이코노미스트] 초저가 강수, 온라인 사업 승부수 통할까
대형마트 3사 나란히 수익성 악화… e커머스 부상하면서 출혈 경쟁 휘말려 1990년대 후반부터 2010년대 초반까지 전성기를 구가하던 대형마트가 깊은 침체 늪에 빠졌다. 이미
-
[힘내라! 대한민국 경제] ‘상시적 초저가 상품’ 개발·출시 확대
이마트는 철저한 원가분석을 바탕으로 근본적인 원가구조를 혁신하고 있다. ‘상시적 초저가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하며 온·오프라인 경쟁업체 대비 압도적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사
-
1880 vs 1650원…대형마트 ‘물전쟁’
18일 오전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이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대표 상품인 ‘이마트 국민워터’ 2L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이마트] 대형마트 발 ‘물의 전쟁’이 시작됐다. 올 초
-
대형마트 ‘물의 전쟁’…이마트ㆍ롯데마트, 초저가 생수 시장 잡아라
18일 오전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들이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생수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이마트] 대형마트 발 ‘물의 전쟁’이 시작됐다. 올 초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겨냥해
‘상시적 초저가’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