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에셋 기술교육센터’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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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브랜드] AI·IoT 등 첨단 기술 접목해 신상품 개발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에스원은 AI·IoT·빅데이터 등을 접목해 새로운 첨단 서비스를 개발 중이다. 에스원이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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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한국 서비스대상] 시설관리부터 출입·보안·주차까지···첨단 기술 적용한 건물관리서비스 제공
에스원 블루에셋 에스원은 부동산 종합서비스 브랜드 ‘에스원 블루에셋’을 론칭하는 한편 부동산 서비스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다. [사진 에스원 블루에셋] 에스원 블루에셋(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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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한국서비스대상] 첨단 기술 결합한 빌딩관리 시스템1300여 개 상황별 업무 매뉴얼 보유
에스원은 건물관리 역량의 바로미터라고 할 수 있는 상황별 업무 매뉴얼 SOP(표준업무수행절차서)를 1300여 개 이상 보유하고 표준화된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에스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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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한국서비스대상] 롯데건설, ESG 선도하며 20년 연속 대상 수상
한국표준협회는 매년 7월 초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 모습. [사진 한국표준협회] [사진 한국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회장 강명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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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건설, ESG경영 선도하며 20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한국표준협회(회장 강명수)는 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21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을 연다. 이번 한국서비스대상에서는 20년 연속 수상한 롯데건설 등 8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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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한국서비스대상-종합대상 에스원 블루에셋] 4차 산업혁명 기술로 효율적인 빌딩 관리
에스원 블루에셋(육현표 대표·사진)이 ‘2018 한국서비스대상’ 빌딩관리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 에스원 블루에셋은 건물관리, 임대차 컨설팅, FM 기술컨설팅, 에너지 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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