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비전’
검색결과
-
청담어학원 맞춤형 ‘마이 커리큘럼’ 도입
청담어학원 수업 모습 크레버스(CREVERSE, 대표이사 이동훈)의 영어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6월 3일 여름학기 개강을 앞두고 전국 브랜치에서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
[중국칭다오통신] 다국적 기업이 주목하는 中 연안도시 어디?
산둥성 칭다오항 지금으로부터 40년 전, 칭다오는 중국의 대외개방 정책으로 동남부 14개 연해 도시(상하이·광저우·다롄·톈진 등)와 함께 ‘개방 도시’로 지정됐다. 함께 개방도시
-
휴온스글로벌 1분기 2019억원 매출 사상 최대
휴온스그룹이 주요 사업부문의 고른 성장을 보이며 이번 분기에도 호실적을 이어갔다. 특히 매출액은 국내 전문의약품의 성장과 에스테틱 사업의 수출 증가에 힘입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
-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7단계 시력검사부터 안경 파손 관리까지 토털 케어
다비치안경체인 다비치안경체인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안경전문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3년 연속이다. 다비치안경체인은 고객이 전국 290여 개 모든 매장에서 동
-
“라인 망할까 펑펑 울었다” 이랬던 네이버 치명적 실수 유료 전용
Today’s Topic “미⋅중 맞설 ‘제3극(極)’ 되겠다”네이버 이해진의 글로벌, 멀어지나 “네이버는 라인(LINE)으로 글로벌 진출 모델을 만들었다. 직원들이 발버둥치
-
[국가 브랜드 경쟁력] ‘비전 부스터’로 생생한 몰입감
갤럭시 탭 S9 울트라는 콘텐츠 제작, 연결성 등 최고의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태블릿 업종의 NBCI 점수 평균은 전년과 동일한 79점이다. 갤럭시 탭이 80점으로 13년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