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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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광고주협회-모토브, 맞춤형 옥외광고 시장 조성 협약
한국광고주협회(이하 KAA) 와 모빌리티 전문 기업 모토브가 데이터 기반의 옥외광고 시장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모토브는 2016년 설립된 모빌리티 어반테크 기업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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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탁의 인문지리기행] 죽기를 마다하지 않은 미끼 작전, 한국전 판도 바꾸다
━ 지평리 전투의 유엔군 영웅들 김정탁 노장사상가 인천상륙작전은 낙동강까지 밀린 유엔군이 전세를 뒤집었기에 한국전에서 극적인 역전의 계기다. 그런데 인천상륙작전 성과 못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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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론] FTA 20년만에 확 달라진 한국 농업의 명암
김홍상 농정연구센터 이사장·전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원장 2004년 4월 1일 한국과 칠레가 자유무역협정(FTA)을 체결했다. 한·칠레 FTA를 시작으로 FTA 체제 20주년만인 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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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 칼럼] ‘민생 에너지 3법’ 22대 국회의 최우선 과제
정동욱 중앙대 에너지시스템공학부 교수 전 세계적으로 우리나라만큼 양질의 전기를 쓰고 싶을 때 쓸 수 있는 나라도 드물다. 전기안정성을 보여주는 가구당 정전 시간을 보면 작년에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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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캐즘 무색…테슬라 국내 판매량 1년새 6.6배 늘었다
━ 전기차 시장 경쟁 전기차 판매가 둔화한 가운데 테슬라의 국내 판매량만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테슬라의 공격적인 할인 마케팅 효과다. 현대차·기아는 EV3 등 보급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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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낮춘 테슬라, 나홀로 '캐즘 프리'...현대차·기아 전략은
전기차 판매가 둔화한 가운데 테슬라의 국내 판매량만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테슬라의 공격적인 할인 마케팅 효과다. 현대차·기아는 EV3 등 보급형 전기차를 출시해 대응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