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렛트’
검색결과
-
우리 국민이 즐겨 찾는 스낵 1위 '새우깡'…아이스크림·만두는?
서울 시내 대형마트의 스낵 판매대 모습. 연합뉴스 지난해 우리 국민이 가장 즐겨 찾은 스낵 과자에는 농심 '새우깡'이, 아이스크림에는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
[Biz & Now] 롯데제과, 과자·아이스크림 이어 빵 가격도 200원 인상
13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는 빅단팥빵, 미니땅콩샌드, 미니딸기샌드, 미니연유크림샌드, 프리미엄패스츄리슈크림, 프리미엄패스츄리스위트 등 6종 제품의 편의점 가격을 모두 20
-
과자·아이스크림 가격 오른다…꼬깔콘 1700원·월드콘 1200원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제과류와 빙과류 등 일부 제품의 가격을 내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인상한다. 27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제과류 중 마가렛트는 3000원에서 3300원
-
[ESG 경영] ‘에코라벨’도입, 녹색인증 포장 적용
롯데월드는 지난 8일 ‘드림 온(溫) 박스’ 100개를 송파구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증정했다. 롯데월드는 2017년부터 ‘드림 박스’를 통해 나눔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사진 롯
-
[맛있는 도전] 이커머스 상품 이어 과자 구독 서비스도 인기
롯데제과는 코로나19 이후 뉴노 멀 시대 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 다. 최근에는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신
-
2030 패피 잡아라…온라인 전용 브랜드 내놓는 패션기업
━ 옷, 백화점서 보고 온라인서 사는 2030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선보인 온라인 전용 패션 브랜드 '구호플러스.' [사진 삼성물산] 국내 주요 대기업
‘마가렛트’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