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감성’
검색결과
-
[202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인기 캐릭터 ‘피도 디도’와 협업 컬렉션 선봬
마스터바니에디션 마스터바니에디션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피도 디도’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3 대
-
“일자눈썹, 현대 룩 아니다” 그 디자인 고집한 진짜 이유 유료 전용
“이름 빼고 다 바꿨다.” 신형 쏘나타부터 신형 그랜저, 아반떼, 코나에 이어 이번 싼타페까지-. 최근 2~3년 새 현대차가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할 때마다 스스로 붙이는 수식어다
-
한국 이미 2년치 완판…7억대 람보르기니 하이브리드카 나왔다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형식의 슈퍼 스포츠카 ‘레부엘토’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판매 금액이 7억원대로, 수도권 중형 아파트값과 맞먹
-
윙켈만 람보르기니 회장 “제품보다 강력한 브랜드가 더욱 중요”
스테판 윙켈만 람보르기니 회장 겸 CEO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람보르기니 매장에서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사진 람보르기니 이탈리아의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스테
-
[자동차] "마세라티는 역동적 성능부터 우아한 느낌까지 모두 갖춰"
스텔라오토모빌 김익수 대표에게 듣는 마세라티의 매력과 그의 인생 이야기 스텔라오토모빌 김익수 대표는 흔들리지 않는 가치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소비자들에게 진심으로 다가간다면 자
-
폴크스바겐, "2030년이면 전기차가 판매 차량의 50%될 것"
폴크스바겐 그룹 헤르베르트 디스 최고경영자가 지난 13일(현지시각) 미래 10년 비전 새로운 자동차(new auto)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 폴크스바겐 “2023년 유럽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