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수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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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 칼럼] ‘사과 대란’의 올바른 이해
정영일 서울대 경제학부 명예교수 올해 들어 ‘금사과’ ‘애플레이션’ ‘사과 대란’ 등 생소한 용어들이 등장할 만큼 ‘국민 과일’ 사과값 문제가 주요 관심사로 부각되고 여러 해법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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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Food] 한국인의 K-간식, 이젠 세계인 입맛을 사로잡다
초코파이·꼬북칩·메로나 등 수출 급성장…현지인 입맛 고려한 맞춤 전략으로 인기몰이 궈즈궈즈(果滋果姿), 붐젤리(BoomJelly), 젤리보이(JellyBoy). 한국 젤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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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 칼럼] 심상찮은 농산물값 급등, 해법은 온라인도매시장
김성훈 충남대 농업경제학과 교수 농산물의 가격이 심상치 않다. 과일의 생육단계마다 기상이변이 발생해 생산량이 감소하고 가격이 급등했다. 더구나 올겨울(2023년 12월~2024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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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한 음식만" 베트남 제사상에도 올렸다…이 한국 간식 열풍 [쿠킹]
궈즈궈즈(果滋果姿), 붐젤리(BoomJelly), 젤리보이(JellyBoy). 한국 젤리 ‘마이구미’의 중국ㆍ베트남ㆍ러시아의 현지명이다. 씹으면 과즙이 터지는 듯한 식감에 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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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선 계란 60개가 1000원…남는 게 있냐고? 당연하지! 유료 전용
신라면 이어 햇반·비비고도 삼성전자 TV도 OO에서, 1000원 딸기 OO 공습 요즘 국내 유통업계에선 하루에도 수십 건씩 이 회사 관련 기사가 쏟아집니다. 마동석을 광고모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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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사과 수입 목소리 진정 나섰다 …“검역 절차 간소화 어려워”
고물가로 외국산 사과 수입 요구가 확대되는 가운데 정부가 엄격한 검역 절차를 간소화하긴 어렵다는 입장을 재확인했다. 자칫 외래 병해충이 유입되면 농산물 생산을 떨어뜨리고 다른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