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아이오닉’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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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낮춘 테슬라, 나홀로 '캐즘 프리'...현대차·기아 전략은
전기차 판매가 둔화한 가운데 테슬라의 국내 판매량만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테슬라의 공격적인 할인 마케팅 효과다. 현대차·기아는 EV3 등 보급형 전기차를 출시해 대응에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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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나라보다 한국이 이득”…‘150㎝ 기인’이 뒤바꿀 현대차 유료 전용
전기차가 주춤한 사이 자동차 기업들이 로봇 경쟁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말부터 현대자동차와 테슬라는 차례로 차세대 휴머노이드 로봇을 발표했다. 관절을 부드럽게 꺾으며 쉼 없이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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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사하면 연봉 2배 더 준다…‘삼성판 민희진’ 키우는 이유 유료 전용
“지분 80%를 보유한 자회사와 경영권 놓고 싸우는 게 가능해?” ‘하이브’와 ‘어도어’ 민희진 대표의 분쟁을 두고, 요즘 대기업들이 하는 얘기다. 엔터테인먼트 기업 최초로 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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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주행거리 늘린 EV6 3년 전 가격 그대로 출시
기아가 상품성을 높인 ‘더 뉴 EV6’의 가격을 이전과 동결해 출시한다. EV6는 2021년 8월 출시된 전기차 전용 플랫폼 첫 차량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판매량 21만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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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각형 전기차' 아이오닉5 승차감·거리 다 좋은데…이게 아쉽네 [주말車담]
현대차가 지난달 내놓은 전기차 '더 뉴 아이오닉5'. 사진 현대차 ‘육각형 인간’. 외모·성격·학력·직업·자산·집안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인간형을 의미한다. 현대차 ‘아이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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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갑에 쏙…현대모비스 ‘카드형 스마트키’ 국내 첫 출시
현대모비스가 4일 출시한 카드 형태의 자동차 스마트키. 기존 스마트키(아래)보다 휴대성을 높였다. [사진 현대모비스] 현대모비스가 카드 형태의 자동차 스마트키를 4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