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 알코올음료’
검색결과
-
[Cooking&Food] 새로움으로 매혹하는, 새로운 세대 맥주…‘크러시’ 주류 품평회에서 은상
롯데칠성음료, 에스파 ‘카리나’ 모델 선정 ‘크러시’는 ‘새로운 세대의 맥주’를 강조하기 위해 카리나를 모델로 내세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
-
당류·열량 더 낮은 줄 알고 마셨는데…'제로슈거' 소주의 배신
한국소비자원이 제로 식품의 당류 및 열량을 조사한 결과, 제로슈거 소주의 열량 및 당류는 일반 소주와 비교해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은 지난달 30일 서울 송파구
-
'논알코올 회식 시대' 오나…주류업계 타깃은 '라이트 드렁크'
‘부어라 마셔라’ 않는 MZ 세대 술 문화와 코로나19 영향에 더해 ‘잔술’과 논알코올 맥주 판매 환경이 개선되면서, 저도주(낮은 도수의 술) 트렌드가 퍼질 거라는 전망이 나온다
-
금귤에 진저비어·당귀 더한 제철 칵테일, 익숙한 듯 새로운 한잔
━ 이나리의 핫 플레이스 사진 1 3~4월에 반짝 나오는 새콤달콤한 금귤에 상큼한 라임즙, 여기에 직접 만든 진저비어와 쌉쌀한 봄나물인 당귀를 더하면? 봄의 싱그러운 생동
-
'알코올 음료' 내놓는 스타벅스…'이 곳'에서만 맛 볼 수 있다
부산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인 엑스더스카이에 차려진 스타벅스 엑스터스카이점.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가 부산 등 일부 지역 매장에서 이르면 이달 말부터 알코올이 들어가는
-
4세대 맥주 '크러시(KRUSH)'
크러시 팝업스토어 '크러시 에비뉴' 롯데칠성음료의 ‘크러시’는 개인의 취향과 표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기존 맥주와 차별화된 맥주의 필요성에 착안해 새롭게 선보인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