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마케팅코리아 본부장’
검색결과
-
3040 지갑 안 여는데…60대 신차 구매량 19% 늘었다 [860만 영시니어가 온다③]
서울 강남의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매장. 뉴스1 산업계는 만 55~64세(1960년~69년생) ‘영시니어’를 새로운 고객군으로 주목하고 있다. 80년대 학번· 60년대생인 이들
-
[골든브랜드] 박빙의 경쟁 끝에 새롭게 1위로 올라선 라이징 브랜드 주목
2024년도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 발표 박빙산업 39.7%, 93개로 나타나 20년 이상 1위의 비결은 ‘초격차’ 상위 1%는 가격 넘어 가치
-
연세대, 제4기 영업 마케팅 최고위 과정 개설
네트워크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소비자의 선택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 언제 어디서든 자신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검색하고 자유로이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구매 결정 전 이
-
NIA, 광통신 부품·장비 기업 네트워킹 데이 개최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 주관한 ‘2023 광통신 부품·장비 기업 네트워킹 데이’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NIA 최대규 본부장(중앙)이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BBDO코리아, 신임 ECD에 정준화 컨텐츠 본부장 임명
글로벌 광고 대행사 BBDO Korea는 정준화 본부장을 새로운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로 영입하였다. 20년에 걸친 경력을 지닌 정 ECD는
-
세종사이버대학 디지털마케팅학과 내 세일즈포스 코리아 고객경험혁신 사례특강
세종사이버대학교 디지털마케팅학과는(총장 신구) 지난 6월 14일 ‘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혁신에 대한 이해와 사례소개’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특강은 세일즈포스 코리아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본부장’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