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콘텐츠 유통 마켓플레이스 선보여

중앙일보

입력

콘텐츠 제공업체 ㈜코리아콘텐츠네트워크(대표 박재천)는 31일 인터넷 기업들 사이에 뉴스, 생활정보 등 콘텐츠를 사고 팔 수 있는 콘텐츠 전문 B2B 마켓플레이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회사는 콘텐츠를 원하는 기업에 적합한 콘텐츠를 자동으로 전송하는 `콘텐츠 유통관리 솔루션''을 통해 1차적으로 포털, 증권사이트 등 무료 콘텐츠 제공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시킬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유료로 전환해 콘텐츠 개발, 유통에 따른 수수료가 기본 수익모델"이라며 "콘텐츠가 필요한 업체에 이를 확보하기 위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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