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원 CEO를 위한 맞춤교육 없을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제 지구가 빠르게 하나의 촌(村)이 되어가면서 영어는 지구촌의 공용어(EGL: English as a Global Language)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영어를 영•미인의 모국어 정도로 이해하고 있다. 지구촌 시민이면 누구나 공용어인 영어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한국에 태어나서도 한글을 깨우치지 못한 개인의 삶을 상상해보라. 영어도 마찬가지다.

영어를 배울 것인가 말 것인가는 이제 선택의 문제가 아니다. 영어는 생존을 위해, 나아가 더 잘 살기 위해 누구나 반드시 배워야 하는 필수 수단이다.

특히 정부의 공교육 영어강화 정책으로 영어교육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며 전문화되고 있음에도 영어를 직접 교육하는 영어 교사들을 위한 과정(TESOL)은 많이 있으나, 전문적으로 영어교육기관을 운영하는 원장들을 위한 경영 매뉴얼을 배울 수 있는 과정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의 영어교육 CEO과정 운영본부에서는 이러한 시대적인 요구에 맞는 영어교육의 이론과 실무과정을 익혀 최고의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영어교육 전문가를 개설하였다.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의 영어교육 CEO과정은 오프라인 과정과 온라인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 과정에서는 국내 최고의 영어교육 이론의 전문가(교수님)와 오랜 기간 현장에서 영어교육기관을 운영한 실무 전문가를 통해 이론과 실무를 동시에 배울 수 있다.

한편 이 과정을 수료하게 되면 총장 명의의 영어교육 CEO 최고경영자 과정 수료증 수여, Canada Alberta University 또는 UCLA에서 7일간의 연수 교육과 함께 수료증 수여,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 영어교육 CEO과정은 매년 6월과 12월에 입학식이 진행되며, 각 학기당 정원은 60명이다. 이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e-ceo.co.kr)혹은 전화 02-2293-8112를 통해 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