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국가브랜드대상] 220개 영업망 갖춰 … 자동차 생활 풀 라인업 제공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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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는 220개 영업망, 13만7000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롯데렌탈]

롯데렌터카는 220개 영업망, 13만7000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롯데렌탈]

롯데렌터카가 2017 국가브랜드대상 렌터카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6년 연속이다.

롯데렌터카는 약 220개 영업망, 13만7000대의 국내외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1위, 아시아 1위, 세계 6위의 렌터카 브랜드다.

롯데렌터카는 차량 이용 목적에 따라 자동차 생활을 설계할 수 있도록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눈 ‘나의 자동차 생활 백서’를 제안한다.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및 카셰어링(그린카),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생활의 풀 라인업을 제공한다.

롯데렌터카는 지난해 12월 매년 새 차로 바꿔 타는 프리미엄 장기렌터카 ‘오토 체인지 프로그램’과 일반 개인도 실질적으로 LPG 차량을 구매 및 소유할 수 있는 LPG 전용 장기렌터카 상품 ‘LPG60’도 출시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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