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숙 24번지’ 도희, 먹방 BJ로 변신… ‘아프리카TV’ 모습 그대로? ‘대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출연했던 도희(20)가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드라마 ‘하숙 24번지’에서 먹방 BJ로 변신한다.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IFC CGV에서는 ‘하숙 24번지’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순옥 PD와 배우 김광규, 그룹 타이니지의 도희, 제국의 아이들의 동준, 레인보우의 현영 등이 참석했다.

‘하숙 24번지’는 40대 노총각이 운영하는 하숙집에 하숙생으로 들어온 6명의 20대들이 함께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도희는 작품을 통해 먹방을 진행하며 온라인 세계에 갇혀사는 은둔형 인간의 캐릭터로 변신했다. 이에 도희는 “실제 먹방 BJ분들을 검색했는데 양으로 승부를 하더라”라며 “이를 따라하려고 했는데 저도 연예인이라 ‘살찌면 어떡하나’라는 걱정이 들었다”고 전했다.

역할의 어려움에 대해서는 "실제 먹방이 대본이 아닌 애드리브로 이루어져 그 점이 힘들다”고 밝히며 “애드리브에 약해 먹방하는 장면을 촬영할 때마다 걱정된다”고 고백했다.

한편 도희는 “시청률이 3%가 넘으면 실제로 명동에서 먹방을 하겠다”는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