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히든싱어' 출연…트위터에 남긴 소감엔 어떤 내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진 일간스포츠]

가수 윤도현이 JTBC ‘히든싱어2’에 출연한다. 시즌1에 참가했던 김종서, 김경호를 이은 록가수의 출연이다.

28일 윤도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내일 히든싱어 녹화인데 정말 저랑 비슷한 목소리가 있을까?”라며 ‘히든싱어2’의 출연을 밝혔다. 윤도현은 29일 ‘히든싱어2’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1994년 데뷔한 윤도현은 ‘잊을게’, ‘나는 나비’, ‘너를 보내고’, ‘사랑 Two’, ‘박하사탕’, ‘사랑했나봐’ 등을 히트시키며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서정적인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곡들 중 어떤 곡을 ‘히든싱어2’에서 부를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3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히든싱어2’는 임창정, 신승훈, 조성모, 김범수, 주현미, 휘성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의 출연 소식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첫방송을 시작한 ‘히든싱어2’는 1회 임창정 편 3.7%(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 2회 신승훈 편 4.6%, 3회 조성모 편 5.4% 등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빠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방송 직후에는 출연 가수의 과거 곡들이 각종 음원사이트의 상위권에 오르는 등 출연가수와 팬들과의 축제와 감동의 장을 마련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JTBC ‘히든싱어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