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철시조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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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박자 쉬고 단숨에 읽는 시조의 맛
다 떠난 바다에 경례 다 떠난 바다에 경례 오승철 지음 황금알 낯선 제주 방언과 지명, 문화적 맥락을 알고 읽어야 감흥이 더한 시조집이다. 가령 단시조 ‘칠십리’가 그렇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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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박자 쉬고 "그래 알겠더냐"를 단숨에 읽는 단시조의 맛[BOOK]
책표지 다 떠난 바다에 경례 오승철 지음 황금알 낯선 제주 방언과 지명, 문화적 맥락을 알고 읽어야 감흥이 더한 시조집이다. 가령 단시조 '칠십리'가 그렇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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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조에 담은 제주의 말과 역사
사람보다 서귀포가 그리울 때가 있다 사람보다 서귀포가 그리울 때가 있다 오승철 지음 황금알 제주의 시조시인 오승철은 현대 시조 곳간을 풍성하게 하고 있다. 한 많은 제주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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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야 비야 봄비야, 말몰레기 봄비야" 제주 말로 빚은 시조[BOOK]
사람보다 서귀포가 그리울 때가 있다 오승철 지음 황금알 제주의 시조시인 오승철은 현대 시조 곳간을 풍성하게 하고 있다. 한 많은 제주 역사, 무심한 자연환경, 무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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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7회 중앙시조대상] 시조 입문 30년 만의 영예…마음의 결핍 삭이고 삭였다
━ 중앙시조대상 김삼환 올해 중앙시조대상을 받는 김삼환 시인은 ’시조의 리듬에는 민족성이 녹아 있다. 나도 그 리듬으로 표현할 때 가장 편하다“고 말했다. [오종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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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6회 중앙시조대상] “시조는 음풍농월 아니다 … 치열하게 써야”
━ 중앙시조대상 최영효 올해 중앙시조대상을 받는 최영효 시인. ’수상작 ‘한라산’은 말할 수 있는 것을 다 말하지 않고, 보이는 것을 다 드러내지 않은 작품“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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