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밀크’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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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 젖소'가 바빠졌다…저출산에도 매출 7배 오른 이 우유
어린이가 서울의 한 대형마트 우유 진열대 앞을 지나가고 있다. 연합뉴스 저출산이 장기화되면서 우유 시장이 바뀌고 있다. 유아동 소비자가 계속 줄자 유(乳)업체들이 소화·흡수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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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트렌드&] 맛과 영양은 기본, 몸에 좋은 기능성 원료까지 다 잡은 ‘피키타카’ 론칭
아몬드 카라멜초코·베리초코 등 초콜릿 5종 대상㈜이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건강 간식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하고 초콜릿 5종을 선보였다. 모두 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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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Food] “제품 개발 위해 당뇨환자 100여 명 직접 만나”
신상의 조건 케어푸드 황순태 종근당건강 식품사업부 개발팀장 인터뷰 혈당 관리 문제의 본질 파악해 제품 개발 정확히 검증된 소재만 사용, 안전성 확보 전문가와 영양소의 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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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에 좋다고 먹는 시대 지나…케어푸드 성공 열쇠는 맛! [쿠킹]
F&B업계는 어느 분야보다 유행 주기가 짧다. 그만큼 다양한 신제품이 쏟아져나오지만, 소비자에게 눈도장 한번 찍지 못한 채 사라져버리기 일쑤다.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제품들엔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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흰우유 1L 3000원 소식에…소비자들은 대체유·멸균우유 ‘눈길’
지난 27일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이 우유를 고르고 있다. 뉴스1 오는 10월부터 흰우유와 발효유 등 신선 유제품에 사용되는 원유(原乳)의 기본가격이 L당 88원 오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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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맛 우유? 우유 뺐더니 쑥쑥…배탈 없는 이 음료의 정체
식품 업계가 식물성 ‘대체유(乳)’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비건(vegan·채식) 식문화에 대한 대중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체육(肉)보다 접근성이 높은 대체유가 주목받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