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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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와로브스키, 첫 번째 브랜드 전시회 상하이 MOCA서 개최
사진 제공 : 스와로브스키(Swarovski)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첫 번째 대규모 브랜드 전시회가 상하이 당대예술관(Museum of Contemp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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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의 시간 빨라졌다…명품시계박람회 티켓 25%가 25세 미만 [더 하이엔드]
2023년 3월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워치스앤원더스 시계박람회 전경. [사진 워치스앤원더스] 올봄 제네바에서 열린 워치스앤원더스 시계 박람회에는 48개의 시계 브랜드가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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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인보다 낫다" 광고모델 된 4인 가족…'신선 패밀리' 정체
동원F&B가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모델로 발탁한 가족 콘셉트의 가상인간. 각각 ‘신선한(아빠)’, ‘오신선(엄마)’, ‘신선희(딸)’, ‘신선해(아들)’가 '신선패밀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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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개껍질 빛깔 살린 한국자개, 친환경 트렌드와 꼭 맞아”
지난 17일(현지시간) 밀라노 트리엔날레 박물관에서 열린 자개테이블전에서 네덜란드의 스타 디자이너 마르셀 반더스가 자신이 디자인한 테이블을 살펴보고 있다. 홍지유 기자 “자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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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장인 리스펙" 번아웃 온 스타디자이너 움직이게 한 조개패
"자연의 소재를 그대로 살려 조개패 하나하나의 빛깔이 저마다 고유하다는 점에서 환경친화적일 뿐 아니라 인공적이지 않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최근 디자인 트렌드와 꼭 들어 맞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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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램덩크' '아톰부츠'…30년 전 만화가 지금 폭발한 이유 있다
“왼손은 거들뿐.” 30년 전의 명대사가 최근 다시 회자하고 있다. 이른바 ‘슬친자(슬램덩크에 미친 사람)’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만화 ‘슬램덩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