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눙크’
검색결과
-
화장품까지 배달…거리두기 강화되자 '이것' 주문 204% 늘었다
CJ올리브영의 ‘오늘드림’.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즉시 배송 서비스로,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제품을 최대 3시간 안에 받아볼 수 있다. 사진 CJ올리브영
-
그 많던 미샤·더페이스샵 어디 갔나
에이블씨엔씨는 기존 미샤 매장에 어퓨·스틸라 등 총 23개 브랜드를 더해 미샤 플러스 매장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사진 에이블씨엔씨] 더페이스샵·스킨푸드·미샤·이니스프리·
-
'로드숍의 몰락'…그 많던 미샤·더페이스샵 매장은 어디갔나
국내 화장품 로드숍 매장 수 추이. 그래픽=김영옥 기자 yesok@joongang.co.kr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불과 2년 전까지만 해도
-
콧대 높던 샤넬도 카톡으로 산다
카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샤넬. [사진 카카오] 화장품 온라인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화장품은 ‘최후의 오프라인 소비재’로 남을 것이란 믿음이 컸다. 직접 발라보는 경험이
-
콧대 높던 샤넬도 카톡에서 판다···화장품 온라인 판매 혈전
신세계백화점이 지난달 오픈한 시코르닷컴은 한달만에 회원 수가 6만5000명을 넘어섰다. 사진 신세계 화장품 온라인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화장품은 '최후의 오프라인 소비재
-
화장품, 원브랜드 숍 가고 멀티브랜드 숍의 시대 온다
13일 문을 연 에이블씨엔씨의 멀티브랜드숍 '눙크' 이화여대점. [사진 에이블씨엔씨] '원브랜드' 화장품 가두점(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로드숍 개편
‘눙크’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