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론칭’
검색결과
-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뛰어난 열 차단 효과, 유리의 시야 개방감도 탁월
레인보우윈도우필름·레인보우블랙박스 현대미디어에이스의 레인보우윈도우필름·레인보우블랙박스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썬팅필름·블랙박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이다.
-
[라이프 트렌드&] 국내 점유율 83%…맛·영양 앞세워 ‘국민카레’로 우뚝서다
올해로 55주년 맞은 ‘오뚜기 카레’…반세기 넘게 부동의 1위 지키는 비결 분말형태로 시작해 ‘레토르트’까지 품질 위한 끊임없는 연구개발 활발 카레 활용한 요리경연대회도 진행
-
“핫도그값 올리면 죽일 거야” 코스트코 이렇게 손님 홀렸다 유료 전용
이곳에만 가면 카트가 넘치도록 물건을 산다. 남는 건? 문제 없다. 소분해 냉동실에 보관하면 되니까. 보관 방법은 유튜브에 널리 공유돼 있다. 한국에 진출한 지 30년 된 ‘코스
-
외국인에 맞춤 여행서비스 ‘모바일 플랫폼 트래벗 2.0’ 런칭
방한 외국인 관광객에게 프라이빗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래벗은 모바일 플랫폼 2.0을 런칭했다. 기존의 가이드 매칭에서 차량, 식당 예약 등 서비스를 확대하였으며, 그동안 축적
-
몽크라페,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프랑프리’ 독점 판매
파리지앵 컨비니언스 라운지 몽크라페 브랜드 몽크라페그룹이 프랑스 대형 유통그룹 카지노의 프랑프리(FRANPRIX)를 한국에 독점 공급한다. 1898년 프랑스 생테티엔에 설립된
-
차일드라이프, 신세계 백화점 본점 외 3곳서 팝업스토어 진행
차일드라이프, 신세계 백화점 본점 외 3곳서 팝업스토어 진행 차일드라이프가 신세계 백화점 본점 외 3곳에서 소비자들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마련한다고 9일 밝혔다. 차일드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