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레일’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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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통하자마자 수백억 '정부 보상금' 논란 터졌다, GTX-A 뭔일
━ [이슈분석] GTX-A 노선 중 수서~동탄 구간이 지난달 30일 개통했다. 운정~서울역 구간은 연말에 운행을 시작할 예정이다. 지난 1일 수서역에서 승객들이 열차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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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달 안 남은 GTX-A 첫 개통...이 ‘세 가지’ 꼼꼼히 챙겨야 [강갑생의 바퀴와 날개]
GTX-A 시운전 철도차량이 SRT수서역에서 동탄역을 향해 출발하고 있다. 연합뉴스 ‘최고 시속 180㎞, 표정속도(역 정차 시간을 포함한 평균 운행속도) 시속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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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X, 왜 하필 청담이냐" 반대 주민들 패소…法 "노선 문제없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 주택가 아래를 지나도록 한 GTX-A 노선 변경은 문제없다는 법원 판결이 나왔다. 청담동 주민들이 2020년 2월 6일 GTX 노선 변경에 대해 “지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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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역에 한동안 정차 못하는 GTX-A…수서~동탄역 구간부터 먼저 개통 검토
경기도 파주(운정)와 동탄을 연결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 가운데 공사가 일찍 끝나는 ‘수서~동탄’을 먼저 개통하는 방안에 대한 검토가 시작됐다. 재정사업으로 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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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역에 한동안 못 서는 GTX-A…'수서~동탄' 먼저 개통 검토
GTX-A 차량의 실물모형. [중앙일보] 경기도 파주(운정)와 동탄을 잇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 가운데 공사가 일찍 끝나는 '수서~동탄'을 먼저 개통하는 방안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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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밑 40m 지형이 바뀐다, 수도권 들썩
━ 궤도 오른 GTX 경기도 파주의 GTX A노선 운정역 공사 현장에서 수직구 공사를 하고 있다. 원형의 콘크리트 벽을 40m 이상 깊이(대심도)로 설치하고 수직으로 지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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