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캔씩 판매’
검색결과
-
편의점서 한달만에 200만개 팔렸다…신상 개발자 '반전 정체'
GS25 갓생기획 프로젝트 구성원들이 출시된 기획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GS리테일] 6일 편의점 GS25는 MZ세대(1980년~2004년 출생) 신상품 개
-
9시 땡 하면 2분만에 '완판 막걸리'···곰표 붙으면 대박, 왜?
대한제분이 한강주조와 협업해 내놓은 '표문 막걸리' [사진 대한제분] 대한제분이 한강주조와 협업해 만든 ‘표문 막걸리’. 매일 오전 9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하
-
[라이프 트렌드&] 1초에 9캔씩 불티 … ‘깔끔한 목넘김’ 느껴보세요
지난 2017년 국내 최초로 발포주를 출시한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로 발포주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자리를 굳히고 있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사회적
-
1초에 9캔씩…발포주 '필라이트' 누적 판매 11억캔 돌파
하이트진로의 발포주인 필라이트가 ‘홈술(home+酒)족’의 지지에 힘입어 출시 3년 9개월 만에 누적 판매 11억캔을 돌파했다. 발포주는 맥주 원료인 맥아(싹을 틔운 보리) 함량
-
1위→9위···일본맥주 수입 2년새 93% 줄었다, 불매운동 여파
일본 맥주가 한국 시장에서의 설 자리를 잃고 있다. 28일 관세청과 주류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맥주 수입액은 566만8000 달러로 전년보다 85.7% 줄었다. 아사히
-
[라이프 트렌드&] ‘봉’ 잡은 식음료 업계 … ‘기생충 효과’ 톡톡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으로 ‘짜파구리’는 이제 세계인이 즐기는 요리가 됐다.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올라온 세계 각국의 짜파구리 먹방들. ‘기생충 열풍’이 얼어붙은 경제
‘9캔씩 판매’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