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검색결과
-
[202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세련된 외관과 새로워진 실내 디자인 인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지난 7월 출시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완전히 새로워진 실내 디자인 등 상품성이 강화된 완성형 SUV다. 쉐보레 트레일블
-
[202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체험형 매장 ‘메가스토어’ 지속해 선보여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는 가전제품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체험형 매장이다. 롯데하이마트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
-
[202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나이와 성별 차별 없는 채용 통한 열린 직장 추구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연령, 성별, 학력, 장애 여부에 차별 없는 채용을 통한 열린 직장을 추구해 현재 전국 1600여 개 매장에서 2만여 명의 파트너를 모두 직접 고용하고 있다.
-
[202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상품성으로 인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출시 이후 다양한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 전략과 상품성으로 젊은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쉐보레 트
-
[202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국내 전자담배 시장 1위 넘어 25개국 진출
릴(lil) KT&G의 릴(lil)은 2017년 첫 출시 후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며 올해 2분기 전자담배 스틱 점유율 1위에 올라섰다. KT&G의 ‘릴(lil)’이 브
-
[2021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리턴맘 제도 등 차별 없는 채용으로 열린 직장 추구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연령·성별·학력·장애 등으로 차별하지 않는 차별 없는 채용을 통해 열린 직장을 추구하고 있다. 2020 서울특별시 복지상 우수상을 받은 청각장애인 부점장 최예
‘2020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