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유통업계’
검색결과
-
"설탕값 20% 오를 때 5% 내려"…'물가 역주행' PB상품 뜬다
서울에 사는 직장인 김모(42)씨는 고추장·된장·쌈장 같은 '양념세트 3종'을 살 때 로켓배송이 되는 쿠팡 자체 브랜드(PB) '곰곰'을 수시로 이용한다.최근 2년간 쿠팡의 양념
-
[비즈스토리] 44개 가공식품 값 7.2% ↓…고물가 역주행 ‘쿠팡 PB 상품’ 인기
쿠팡 PB 상품 평균가격 낮추거나 유지 소비자 물가 상승률 억제에 기여 파트너사 중소기업 판로도 열어줘 쿠팡이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한 ‘2023 디지털 유통대전’
-
한국 집어삼킬 기세더니…테무 1인당 결제액은 4400원
테무의 슬로건은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Shop like a Billionaire)'다. 아무리 많이 구매해도 비용 부담이 없다는 점을 내세우는 의미다. 사진 테무 홈페이지 알리
-
아마존도 韓 직구족 노린다…"49불 이상 사면 무료배송"
로이터=연합뉴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이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마존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
판매자 착취해 판 키운 테무… 이대로라면 지속 어렵다?
테무 공식 홈페이지 「 알리 ‘턱밑’까지… 단숨에 829만 이용자 달성한 ‘테무’ 」 최근 중국발 이커머스 테무(TEMU)의 급격한 성장세로 인해 국내 유통업계는 비상에 걸렸다.
-
마트 주말오픈도, 중처법 유예도 물거품? 범야권 압승에 긴장
제22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조국혁신당 등 범야권이 압승을 거두면서 국내 기업들의 셈이 복잡하다. '여소야대' 국회가 장기화되며 산업 정책의 향방에 대한 빠른 판단과 대응이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