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검색결과
-
[이상언의 시시각각] 민희진 사건과 언더도그마
이상언 논설위원 ‘다윗과 골리앗 싸움.’ 대표적 언론 클리셰(상투어)다.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분쟁,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의 갈등, 개발업체와 주민의 소송전 등에 등장한다. 다
-
아딸 떡볶이, PDC W.L.L 통해 중동 시장 공략나서
한국을 대표하는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 아딸이 본격적인 중동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딸은 6월 4일 ‘PDC W.L.L’사와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issue&] 법인 고객 회사를 방문해 일일사원 체험, ‘잡인플루언서의 직업 체험’ 유튜브 인기
삼성증권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채널이 자사의 우수 법인을 방문해 일일사원 체험을 하는 콘텐츠를 선보여 화제다. [사진 삼성증권] 삼성증권의 공식 유튜브채널(Samsung POP
-
[월간중앙] 청년창업열전 | “성공의 길목에 있는 사람을 만나라, 그러면 성공한다”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 33살까지 도서관에서 살던 백수 청년, 창업 뛰어들어 기업 대표로 우뚝 “관점 바꾸면 내가 가진 단점이 특별한 스토리가 된다…고정관념 버려야” 임
-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고객 감동 실현한 부문별 42개 브랜드 선정…안경전문점 ‘다비치안경체인’ 13년 연속 대상
중앙일보 후원, 중앙선데이 주최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발표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이 올해로 14회를 맞았다.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넘어 국내 소비자에게
-
모티브이노-엑스플라이어, O2O 디지털 미디어 광고 업무 협약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모티브 사옥 내 MOU 현장사진_엑스플라이어 대표 김영철(좌), 모티브이노베이션 대표 (우)채희웅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모티브 이노베이션과 소상공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