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
검색결과
-
“이런 아이 그려달라” 만화가의 답변은
친애하는 슐츠씨 친애하는 슐츠씨 박상현 지음 어크로스 “친애하는 슐츠씨께.” 스누피로 유명한 미국 만화 ‘피너츠’의 작가 찰스 슐츠는 1968년 이렇게 시작하는 편지 한
-
"흑인 캐릭터 넣어주세요" 미국 유명 만화가는 어떻게 했을까[BOOK]
책표지 친애하는 슐츠 씨 박상현 지음 어크로스 “친애하는 슐츠 씨께.” 스누피로 유명한 미국 만화 ‘피너츠’의 작가 찰스 슐츠는 1968년
-
[최순화의 마켓&마케팅] 브랜드 정체성 원칙 파괴하자 브랜드가 더 가까워졌다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1887년 만들어진 코카콜라의 물결무늬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친근하고 익숙한 브랜드인 만큼 길거리 아티스트의 단골 소재로 사용된다. 저개발
-
NCP글로벌 범용 ’GreenCAD/그린캐드’ 내놔
(주)NCP글로벌에서 개발한 국산캐드 ’GreenCAD/그린캐드’ 패키지 캐드파워 저작권사인 (주)NCP글로벌은 모든 산업분야에서 사용 가능한 범용 토종 국산캐드 ’GreenCA
-
[빅 체인지] 작년 ‘해피시니어’ 시청자 수 전년비 47%↑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오늘의 Pick’ 서비스는 B tv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새로운 정보와 콘텐츠를 추천하는 서비스다. [사진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
美모델도 "정말 섹시"…과시라도 좋아, Z세대 뜨는 '텍스트 힙'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