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리튬 생산’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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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수혜주, 아직 한발 남았다…현대차 주가 9% 폭등한 이유 유료 전용
수소차는 전기차와 함께 친환경차 양대 축으로 꼽힌다. 하지만 전기차가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동안 수소차는 사실상 멈춰 있었다. 국내 시장에선 2018년 현대차가 출시한 수소차 ‘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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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심 모두 무죄…적폐몰이에 자원안보 생태계 무너졌다 [강천구가 소리내다]
정권에 따라 변하는 해외자원개발 정책이 산업에 필요한 자원 확보를 어렵게 하고, 경제안보를 후퇴시킨다는 지적이 나온다, 그래픽=김주원 기자 미·중 간 무역 갈등과 세계적 인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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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조원 미래 먹거리, K배터리 비상등 켜졌다
━ K배터리 비상등, 출구는 없나 지난해 수주 잔고 1000조원을 돌파하며 반도체에 이어 한국의 차세대 먹거리로 부상한 K배터리에 비상등이 켜졌다. 글로벌 전기차수요 둔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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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중국산 쓰지 말라”지만…‘불편한 배터리 동거’ 올해도 계속된다
칠레에서 들어온 리튬이 중국 상하이 부두에서 내륙지역의 제련공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사진 중국 차이신 국내 배터리(2차전지) 업계가 중국 의존도 줄이기 총력전에 나섰다. 현재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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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2024] 이차전지소재사업 ‘친환경 순환 체계’ 완성
포스코그룹 11월 29일 완공한 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 전경. 호주 광석리튬 기반의 수산화리튬 생산 공장으로, 전남 율촌산업단지에 있다. [사진 포스코그룹] 포스코그룹은 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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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자재·유가 하락…중국 부진이 무역수지 호재?
중국의 디플레이션 우려가 한국 무역수지엔 호재가 될까. 국제유가가 배럴당 70달러대로 하락하고 원자잿값도 안정세를 보이면서 수입 감소 추이가 당분간 이어질 거란 전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