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얼음정수기’
검색결과
-
[국가 브랜드 경쟁력] 혁신적인 고객 관점의 사용 편의성 극대화
코웨이정수기 아이콘 시리즈는 지난 2020년 처음 선보인 이래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정수기 업종에선 코웨이정수기가 78점으로 16년 연속 NBCI
-
[골든브랜드] ‘아이콘 시리즈’ 누적 판매 100만 대 돌파
정수기 부문 코웨이 정수기는 업계 최대 서비스 경쟁력과 R&D 역량을 갖추고 있다. 코웨이 정수기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정수기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
-
코웨이, 본격적 무더위에 얼음정수기 수요 급증…유구공장 정수기 생산 라인 풀가동
코웨이 프라임 아이스 맥스 스탠드 정수기 인테리어컷 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얼음정수기 수요가 가파르게 늘고 있다. 연일 지속되는 폭염에 얼음정수기를 찾는
-
[비즈스토리]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통해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 제시
코웨이 콤팩트한 사이즈, 강화된 위생관리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으로 인기 얼음정수기 3종 대상 구매 이벤트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콤팩트한 사이즈, 빠르고 풍부한 제
-
[국가 브랜드 경쟁력] 맞춤형 기능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제품 기준을 업그레이드했다. 코웨이정수기는 77점으로 15년 연속 정수기 업종 NBCI 1위를 차지했다. LG 퓨리케어정수기가
-
[골든브랜드] 국내외 계정수 971만 … 30년 넘게 1위 고수
정수기 부문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얼음 생성 속도를 개선해 1회 제빙 시간이 약 12분이다. 코웨이 정수기가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정수기 부문’에서
‘코웨이 얼음정수기’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