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장터 마니아’
검색결과
-
당근·중나·번장·네이버…C2C 최후 승자는 누구 유료 전용
Today's Topic 모두, 팔고 있습니까? 개인 간 사고팔기는 원시 시대부터 있던 인류의 일상지사. 그런데 C2C(Customer to Customer)라는 이름으로
-
[팩플] '검수완벽' 플랫폼에 몰린다…가성·가심비 다 찾는 '앰비슈머'
리셀 플랫폼이 다루는 카테고리는 여러 산업군으로 확장되고 있다. 사진 스톡엑스 SNS(소셜네트워크)에서 시작된 C2C(개인간 거래) 시장이 커지고 있다. 플랫폼들의 거래 규모가
-
[팩플] 찐의 전쟁, 누가 검수완벽을 해낼까 | 풀버전 유료 전용
팩플레터 229호, 2022.4.26 Today's Topic찐의 전쟁, 누가 검수완벽을 해낼까 안녕하세요! 4월엔 저희가 커머스 관련 소식을 많이 전해드리게 되었는데요. 미디어
-
[설 선물 특집] 직거래 장터 ‘한우114’ 1년 내내 싸게 팝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온라인 직거래장터 ‘한우114’(www.hanwoo114.co.kr)를 운영 중이다. 복잡한 유통과정을 축소하고 산지 직접 배송으로 유통마진을 줄여 소비자들에
-
‘1조원 규모 블랙마켓’vs ‘닌텐도 뺨치는 블루오션’
한달 130만건, 연간 거래액 1조원 이상. 온라인 게임 시장의 확대와 함께 커온 국내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규모다. 아이템은 온라인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
-
‘1조원 규모 블랙마켓’vs ‘닌텐도 뺨치는 블루오션’
관련기사 “개발사-게이머, 상대방 몫 인정해야” 거래 참여자 최소 500만 명. 한 달 평균 거래량 130만 건. 건당 거래 가격은 몇천원부터 천만원대까지. 연간 거래 규모는 1
‘직거래장터 마니아’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