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민항기 김해 돗대산 추락사고’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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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덕신공항 특별법 통과 “환영”…부산시 “2029년 까지 완공”
━ ‘가덕도 입지 명문화’ 특별법 국회 통과 가덕도신공항 건설 계획안. [부산시] 부산시는 ‘가덕도 신공항 건설을 위한 특별법’(이하 특별법)이 26일 국회 본회의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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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회의결만 남은 가덕신공항…동남권 관문 논란 마침표 찍나
부산시의회 의원들이 22일 의회에서 신공항 특별법 국회통과를 촉구하고 있다. [사진 부산시의회] 가덕신공항 건설을 위한 특별법(이하 특별법)이 지난 19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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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덕신공항 9부능선 넘었다”…26일 국회 의결될까
━ 국토위, 가덕 신공항특별법 지난 19일 의결 가덕도 신공항 조감도 가덕 신공항 건설을 위한 특별법(이하 특별법)이 지난 19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의결되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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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민석 논설위원이 간다] 오거돈·송철호·김경수 “김해 신공항 백지화하라” 협공
━ 영남권 신공항, 가덕도로 ‘항로’ 바뀌나 지난 16일 울산시청에서 오거돈 부산시장(왼쪽부터), 송철호 울산시장,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한목소리로 김해 신공항 반대를 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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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활주로 신설, 착륙 때 돗대산 충돌 피하려 40도 틀어
기존의 김해공항을 확장하는 김해 신공항은 2026년을 개항 목표로 한다. 활주로는 현재 두 개(공군 이용 활주로 포함)에서 셋으로 늘어난다. 기존 두 개의 활주로는 200m 간격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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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금액 고통 비해 너무 적어 법원, 징벌적 위자료 도입 검토
2002년 4월 중국 민항기가 경남 김해공항 인근 돗대산에 추락했다. 166명의 사상자를 낸 사고의 원인은 조종사 과실로 드러났다. 피해 배상을 두고 피해자들과 항공사 간 입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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