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품절’
검색결과
-
[Cooking&Food] 할아버지도 손녀도 즐겨 먹어요, 잘나가는 장수 브랜드 비결 뭘까?
복고 트렌드 속 팝업스토어, 지속적 제품 리뉴얼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하루가 멀다고 신상품이 쏟아지는 F&B 업계는 매일이 전쟁터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이름 한번 제대로
-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홈쇼핑 완판 기록…론칭 3년만에 매출 1200억 돌파
누본셀 블랑두부의 누본셀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4년 연속이다. 블랑두부는 2018년에 설립한 토털 뷰티 전문 기업이다. 누본셀은
-
[Cooking&Food] 압도적 크기 ‘크림대빵’ MZ세대에게 인기
인증 영상 등 SNS 게시물 2000여 개 등록 SPC삼립이 ‘정통 크림빵’의 출시 60주년을 맞아 한정 출시한 ‘크림대빵’이 MZ세대 중심으로 SNS에서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설 선물세트 청룡 에디션 온·오프라인에서 완판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설 선물세트 청룡 에디션 2024년 설을 맞이하여 종근당건강의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선보인 한정판 설 선물세트 '락토핏 골드 청룡 에디션'이
-
런드리유,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클린뷰티 / 화장품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사진제공 : 런드리유] 비브이엠티주식회사(대표이사 이지안)가 운영하는 리얼 클린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리유(laundryou)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
[issue&] 혁신과 프리미엄 프로젝트 가동…스타벅스가 달라졌다
전년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 늘어 고객 의견 반영한 서비스와 신메뉴 지역별 특색 매장으로 새 경험 선사 기본과 고객 목소리에 집중한 결과 최근 오픈한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