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고객’
검색결과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시·청각장애인과 고령자 위한 맞춤 서비스
신한라이프(대표 이영종·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생명보험 산업 우수콜센터로 20년 연속 선정됐다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방문 필요없는 ‘모바일 화상 상담’ 업계 최초 도입
한화생명(대표 여승주·사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생명보험 산업 우수콜센터로 16년 연속 선정됐다.
-
"출근하니 상사가 나보다 어려"…42세 '경단녀' 성공비법은 [중장년층 뽑는 기업들]
40대에 재취업에 성공한 최윤영 메카투어 대리가 현재 근무 중인 사무실. 문희철 기자 4가지 장애물 뛰어넘어 취업 서울 노원구에 사는 최윤영(43)씨는 지난해 여행 프로그램 개
-
"전기차 없이도 탄소 중립한다"…토요타 하이브리드 고집 속사정 [주말車담]
지난 29일 토요타‧스바루‧마쓰다는 탄소중립을 실현하기 위한 차세대 엔진을 공동으로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왼쪽부터 오사키 아츠시 스바루 CEO ‧사토 코지 토요타 CEO ‧모로
-
폰 울리기도 전에, 피싱인지 안다…버핏이 콕 찍은 누뱅크의 AI [트랜D]
핀테크 혁신이 금융 산업의 지형을 바꾸고 있는 디지털 시대, 눈에 띄는 핀테크 기업이 하나 있습니다. 워렌 버핏 버크셔해서웨이 회장이 투자한 브라질 인터넷 전문 은행 ‘누뱅크’입
-
無광고 깨고도 "배신 아냐"…넷플릭스 CEO 구독자 잡는 전략
넷플릭스 공동 최고경영자(CEO) 테드 서랜도스. EPA=연합뉴스 넷플릭스가 2022년 11월 구독자 확장을 위해 무(無) 광고 원칙을 깼을 당시엔 비판 목소리가 높았다.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