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제품 과자’
검색결과
-
[Cooking&Food] 할아버지도 손녀도 즐겨 먹어요, 잘나가는 장수 브랜드 비결 뭘까?
복고 트렌드 속 팝업스토어, 지속적 제품 리뉴얼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하루가 멀다고 신상품이 쏟아지는 F&B 업계는 매일이 전쟁터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이름 한번 제대로
-
26만원짜리 한정판 '초코송이' 이어폰, 일본서 9분만에 완판
‘기노코노야마’ 모양 무선 이어폰.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초코송이’ 과자의 원조 격인 일본 국민과자 ‘기노코노야마’(버섯 산) 모양 무선 이어폰이 출시되자마자 9분 만에 완판됐
-
"맛 보장합니다!" 외식·식품 업계, 선 검증, 후 출시! 맛있을 수밖에!
쉽고 빠른 1초 컷 주문 '썹픽' 포스터 검증된 맛으로 자신감을 장착한 신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베스트 재료 조합이나, 팝업스토어에서 반응이 핫했던 한정 메뉴, 또는 SN
-
슈링크·스킴플레이션 논란에…기업들 "정부 가이드라인 따르겠다"
14일 오후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이 과자류를 살피고 있다. 연합뉴스 정부가 최근 논란이 된 이른바 ‘슈링크플레이션’에 대해 실태 조사 후 대처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
저탄고단 식단의 충격적 결말…과다한 단백질이 수명 줄였다 유료 전용
■ 🎥 이번 영상에서 다룬 내용 「 ‘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고 단백질은 든든한 동반자다.’ 상식처럼 통용되는 이 말은 사실 잘못됐다. 탄수화물이 다이어트의 적이
-
막걸리에 아스파탐 왜 쓰냐고? 그가 답했다
━ 남도희 막걸리협회 사무국장 지난달 3일 서울 종로구 돈의문박물관마을 막걸리 홍보관에서 만난 남도희 한국막걸리협회 사무국장은 “막걸리는 서민의 술이라는 자리를 유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