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세’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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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로 '칼' 갈았던 현대차, 日 진출 2년 中에도 뒤진 이유
일본 시장 재진출 후 2년이 지난 현대자동차의 성적표가 나왔다. 현대차 입장에서 달가운 결과는 아니다. 일본수입차협회에 따르면 일본 내 현대차 등록 대수는 2023년(202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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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만에 증시 3배 띄웠다…"모디 3기, 이 종목을 사라"
━ 구루들은 왜 ‘모디 3기’ 인도 주목할까 ■ 경제+ 「 최근 한 달 사이 워런 버핏 등 세계적인 투자 구루가 인도에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사실 몇 년 전부터 수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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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즈 루의 마켓 나우] 미·EU 관세 위험 대하는 중국의 자신감
루이즈 루 옥스퍼드 이코노믹스 이코노미스트 올해의 중간 지점에 거의 도달한 지금, 중국 경제는 어떤 상황일까. 짧은 답은 ‘회복력이 놀랍다’이다. 높아진 관세 리스크에도 불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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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28번 언급, '악의적 세력' 묘사… G7, 공동성명서 이례적 강경 메시지
지난 13일(현지시간) 이탈리아 풀리아에서 주요 7개국(G7) 정상과 유럽연합(EU) 집행위원장, 상임의장이 자국 국기를 달고 공중에서 강하하는 군인들의 스카이다이빙 시범을 지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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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붙은 중국 전기차, 미·유럽 관세장벽에 신흥국 뚫는다
━ [한우덕의 차이나 워치] 중국·서방 전기차 전쟁 지난 1월 초 중국 선전항에서 열린 2024년 BYD 첫 수출 선적 기념식 장면. BYD는지난해 70여개국에 모두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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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 '전기차 관세폭탄'에…中 대형 휘발유차 관세 인상 보복
유럽연합(EU)이 중국산 전기차에 관세 폭탄을 예고한 가운데 중국이 보복성 대응에 나서기 시작했다. 중국 당국이 EU산 대형 휘발유차에 대한 관세를 인상하고, EU산 돼지고기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