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의 위기’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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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쉐린 셰프도 반했다, 日 사로잡은 '순대스테이크' 비결 [쿠킹]
코로나 팬데믹부터 배달의 일상화, 한식의 글로벌 인기까지. 최근 10년간 F&B 업계를 둘러싼 환경은 어느 분야보다 빠르게 바뀌었다. 그래서, 백기를 들고 떠난 사람이 많다.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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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탕값 20% 오를 때 5% 내려"…'물가 역주행' PB상품 뜬다
서울에 사는 직장인 김모(42)씨는 고추장·된장·쌈장 같은 '양념세트 3종'을 살 때 로켓배송이 되는 쿠팡 자체 브랜드(PB) '곰곰'을 수시로 이용한다.최근 2년간 쿠팡의 양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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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스토리] 44개 가공식품 값 7.2% ↓…고물가 역주행 ‘쿠팡 PB 상품’ 인기
쿠팡 PB 상품 평균가격 낮추거나 유지 소비자 물가 상승률 억제에 기여 파트너사 중소기업 판로도 열어줘 쿠팡이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한 ‘2023 디지털 유통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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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알리·테무 공습 무서운데…국내 플랫폼만 규제, 안방 내준다 [박용후가 소리내다]
중국의 유통 플랫폼 기업인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의 공격적인 영업으로 국내 유통 시장이 격변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래픽=김경진 기자 ‘밑지는 장사 없다’라는 말이 있다. 그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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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민에 25만원씩 주자는 巨野…코로나 때 보니 효과 '글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을 마치고 나서고 있다. 뉴스1 지난 4·10 총선에서 압승을 거둔 야당이 예산 13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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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사이버대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 ’외식창업에 적합한 상권과 상가는 어떻게 구성되었을까?‘ 특강 개최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는 지난 4월 12일 ‘외식창업에 적합한 상권과 상가는 어떻게 구성되었을까?’라는 주제로 온·오프라인 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