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리서치’
검색결과
-
가속 페달 밟은 中 쇼핑 플랫폼 '쉬인'...그 이면은?
쉬인(SHEIN) 지난 몇 년간 돌풍을 불러일으키며 급격한 성장세를 보여준 중국 온라인 패션 플랫폼 쉬인(SHEIN, 希音). 특히 미국과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블
-
2024년 중국 시장 6대 소비 트렌드 전망
추세를 파악해서 먼저 행동하자 2024년 중국 소비 시장은 어떤 흐름을 보일까? ‘이성 소비’의 추세가 올해도 지속되는 가운데, 중국의 소비 시장은 양극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기
-
중국 유니클로 탈의실은 왜 맨날 사고가 날까?
유니클로 피팅룸. 사진 바이두 얼마 전 ‘유니클로 피팅룸’이 중국 SNS 웨이보(微博)를 도배했다. 지난 3일 허난(河南)성 신양(信陽)의 한 여성이 유니클로 피팅룸에서 옷을 입
-
일본차 국내 점유율 1%, 노재팬 아닌 노혁신 탓
지난해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일본 차의 점유율이 1%로 내려앉았다. 국내에서 팔린 신차 100대 중 일본 차는 한 대꼴이란 뜻이다. 전문가들은 “전체적으로 일본 차의 매력이 떨어
-
韓 점유율 1%…일본차 추락 노재팬 탓? 이유는 따로 있었다
닛산의 고급 브랜드 인피니티 Q50. 닛산은 지난해 한국 시장에서 철수했다. 사진 한국닛산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지난 한 해 일본 차의 점유율이 1%로 내려앉았다. 한국에서
-
2030 노재팬 거셌지만…닌텐도 게임 등 대체재 없으면 사는 ‘선택적 불매’
노 재팬(No japan). 지난해 7월, 일본이 한국을 대상으로 반도체·디스플레이 제조 핵심 소재의 수출을 제한하자 인터넷을 중심으로 일본 제품에 대한 불매운동을 시작했다. 일
‘유니클로 리서치’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