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무료화’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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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금 2.6배 걷어"vs"예외 안 된다"…경인고속도 무료화 논란
지난해 차량이 경인고속도로 내 인천요금소를 지나고 있다. 부천·김포·시흥 등 인천 인접 도시에서 유입되는 차량 운전자는 무료 통행이 가능하지만, 인천에서 출발하는 이용자는 통행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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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만원내고 5만원어치 사용...지자체 대중교통 '패스' 바람
세종시가 2만원짜리를 사면 5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교통카드(이응패스)를 도입한다. 앞서 서울시와 경기도도 일정 금액으로 대중교통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정기권을 만들기로 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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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채 200억인데…세종교통공사, 시내버스 전면 무료화 논란
전국 상당수 자치단체가 세수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시내버스 무료 탑승 제도를 잇따라 도입하고 있어 논란이다. 70세 이상 시민들의 버스비 무료화를 위해 무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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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중앙] 구루와 목민관 대화 | 우동기 지방시대위원장과 최민호 세종시장의 ‘권력 지방이동론’
━ [구루와 목민관 대화] 우동기 지방시대위원장과 최민호 세종시장의 ‘권력 지방이동론’ “국회의원, 지방이 더 많이 가져가야 한다” ■“상·하원(上下院)제 도입해 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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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돌려주고 공짜로 태우고...대중교통 활성화 나선 지자체 왜
부산 출신 배우 이시언 씨를 모델로 하는 동백전 TV 광고 한 장면. 연합뉴스 ━ ‘동백패스’ 쓰면 최대 4만5000원 환급 부산시민은 다음 달부터 대중교통만 잘 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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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늙었다는 증거?…현금 안 받는 버스, 노인·외국인 어쩌나
요금을 카드 등으로만 내는 이른바 '현금 없는 시내버스'가 늘면서 논란이 가열되고 있다. 서울시와 업계는 현금 사용자가 거의 사라졌기 때문에 문제될 게 없다고 한다. 반면 노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