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데이 국민가격’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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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의 역전승, '초저가 전략' 대형마트보다 3배 더 벌었다
━ [뉴스분석] 트렌드 대응이 가른 유통업종 실적 13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의 한 편의점에서 직원이 초콜릿 선물세트를 진열하고 있다. [뉴스1] ‘다윗’ 편의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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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2020] 상시 초저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큰 인기
이마트가 올해 선보인 상시 초저가 구조의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상품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매출 상승을 이끌고 있다.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한 초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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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경제전망]이어지는 유통 혹한기…온라인 경쟁은 ‘주춤’
이마트는 상시 초특가 프로젝트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을 선보였다. 2020년에도 유통업계는 혹한기를 각오하고 있다. 국내외 경기 불안과 민간 소비 성장 둔화, 온라인 가격 경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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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유통구조 혁신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인기몰이
이마트의 상시 초저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이마트] 지난 8월 첫선을 보인 이마트의 상시 초저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이 소비자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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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3분기 실적 반등…영업이익 흑자 전환
서울 성수동에 있는 이마트 본사 모습. [연합뉴스] 2분기 적자를 냈던 이마트가 반등에 성공했다. 이마트는 연결기준 3분기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7.1% 늘어난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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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일만에 84만병 팔렸다···마트 손님 끌어온 4900원 이 와인
100만병이 과연 팔릴까 했는데, 거의 다 나갔다. 이마트는 초저가 전략으로 도입한 4900원짜리 와인이 100일 만에 84만병이 판매됐다고 12일 발표했다. 지난 8월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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