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부시 마케팅’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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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talk] 평창 롱패딩은 비자 카드로만, 왜?
평창 메인 프레스 센터의 자동현금인출기. 비자카드만 사용 가능하다. [평창=김효경 기자] '비자 카드나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평창올림픽 기간 선수촌 및 취재진이 이용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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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 조직위, 김흥국 등 '평창 노래' 발표 가수들 주의 조치
김흥국 패밀리가 부른 평창아리랑. 평창올림픽 엠블럼과 오륜기를 무단으로 사용해 문제가 됐다. [중앙포토] 가수 김흥국 씨를 비롯해 2018 평창올림픽을 테마로 음원을 발표한 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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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평창올림픽 후원사인 척 광고는 부정경쟁행위, 중단권고
특허청은 18일 '앰부시(Ambush·매복) 마케팅' 논란을 빚은 SKT의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 캠페인 광고가 부정경쟁행위에 해당하는 것으로 판단하고 관련 광고를 중단하도록 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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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 칼럼] 지식재산권 지켜야 평창올림픽 성공한다
성윤모 특허청장 지난해 12월 초순, 제주에서 특별한 컬링 경기가 있었다. 얼음판 위도 아니고, 컬링용 빗자루도 없는 소박한 미니게임이었지만 분위기만큼은 자못 진지했다. 짧고 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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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연아 등장한 SKT ‘평창 올림픽 광고’ 수정 요청받은 이유
[사진 유튜브 캡처] SK텔레콤의 광고가 2018 평창 겨울올림픽조직위원회의 요청으로 내용 수정이 불가피해졌다. SK텔레콤이 최근 평창올림픽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연아를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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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C "SKT 김연아 평창 광고, 앰부시 마케팅"
김연아가 출연한 SK텔레콤 '평창 응원캠페인'이 앰부시(ambush·매복) 마케팅에 해당한다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해석이 나왔다. [사진 유튜브 캡처] 2018 평창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