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홍보관’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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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병일의 이코노믹스] 중국이 ‘만리방화벽’ 쌓아올리자 미국도 맞대응 본격화
━ 미·중 기술패권 경쟁, 사이버공간 양분시키나 최병일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교수 21세기 스마트폰 시대 중국인 삶의 일부가 된 위챗(WeChat). 그 라이프스타일 혁명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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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중앙] 진대제 前 삼성전자 사장이 말하는 삼성의 리스크과 기회
아마존·알리바바처럼 소프트웨어 기반 플랫폼 사업 어려워 웬만한 대책 다 있어… 가만두면 삼성전자는 알아서 잘할 것 진대제 스카이레이크인베스트먼트 회장은 ’세상은 바뀌는데 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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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맛 아시아드] 공식 스폰서보다 대접받는 간이 음식점
겔로라 붕 카르노에 즐비한 음식점 천막. 김원 기자 "커피 한잔하고 가세요." 20일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의 주요 경기가 열리는 겔로라 붕 카르노(GBK) 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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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 “한국 기업들, 평창 겨울올림픽에 떨고 있다”
평창 겨울올림픽이 중반을 넘어서며 순항하고 있지만 국내 기업들이 보이지 않고 있다. 올림픽을 통해 브랜드와 이미지를 널리 알려야 할 기업들이 왜 평창에서는 몸을 숨기고 조용하기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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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알리바바 넘버2 가 말하는 '알리바바 자동차 빅픽쳐'
중국 최대의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가 전기차 분야에서 잰걸음을 내고 있다. 기존 차량공유(콰이디다처)나 인터넷에 연결되는 커넥티드카(connected car)를 넘어서 전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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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기원·파이팅 … SNS 올림픽 연관어 72%가 긍정적
━ [Neo 커뮤니케이션] 3P 관점에서 본 평창올림픽 평창 겨울올림픽의 막이 올랐다. 지구촌의 수많은 사람들이 모여 열정을 겨루는 올림픽은 아주 거대하고 복잡한 스포츠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