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러브’
검색결과
-
[유니콘 차이나](2) 패스트패션 업계의 '왕좌' 쉬인(SHEIN)
2021년 인터넷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쉬인 하울(SHEIN HAUL)’이 유행이었다. 쉬인 하울이란, 온라인 쇼핑몰 '쉬인'에서 단돈 10만 원에 의류, 액세서리 등 여럿을
-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심다. 코오롱몰 위두(weDO)
나무를 심는 사람이 있었다. 의구심 어린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수십 년의 세월 동안 한결같이 나무를 심어 끝내 숲을 이룬 이야기는 큰 울림을 준다. 코오롱FnC의 패션 온라
-
쓰레기의 변신, 미사이클 뜬다
버려진 폐페트(PET)병을 재활용한 패션 시장이 열리고 있다. 지난해 말부터 투명 PET병 분리수거가 의무화되면서다. 이전에는 분리수거 시 투명·유색 PET병이 뒤섞인 데다 라벨
-
수거한 PET병서 섬유 뽑아내···완판 된 친환경 패션 아이템
정부는 지난해 12월부터 공동주택에서 유색 페트병과 무색 페트병의 분리배출을 시행했다. 서울 시내 한 아파트 분리수거장에 붙은 음료와 생수 무색(투명) 페트병만 넣어달라는 안내문
-
[issue&] 3000호점 개점 눈앞 … 27년간 세탁 프랜차이즈 시장 선도
크린토피아가 올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제20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모범 프랜차이즈 부문 최고 영예인 대통령상을 받았다. 전속모델 차은우를 활용한 포스터 및 전
-
日 불매운동 지속…토종 패션업체 독도에디션 예약 판매 830% 증가
2019 코볼드 독도 에디션은 태극기 와펜에 독도 이미지와 글자를 추가한 스페셜 와펜을 적용했다. 소매 부분의 독도 와펜뿐만 아니라 다운 뒷면에 독도 위도와 경도를 비롯해 독
‘아웃도어 러브’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