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 생맥주’
검색결과
-
일본 수산물은 싫지만 맥주는 OK
최근 아사히 등 일본산 맥주 열풍이 불면서 올 1분기 일본 맥주 수입액이 중국 맥주의 3배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여파로 일본 수산물은 20% 가까
-
'칭다오 그 영상' 충격파…中맥주 소비 확 줄었다, 日맥주 3분의 1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 진열된 일본 맥주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 연합뉴스 최근 아사히 등 일본산 맥주 열풍이 불면서 올 1분기 일본 맥주 수입액이 중국 맥주의 3배를
-
"하루 9만 봉지 팔린다" 그런데도 품귀…'어른 과자'의 돌풍
지난 19일 서울 마포구 홈플러스 합정점에서 노가리칩이 팔리고 있다. 30분 전에 8박스가 공급돼 진열이 가능했다. 김민상 기자 롯데웰푸드가 지난달 초 시장에 내놓은 ‘오잉
-
MZ 잡으려고…카페·팝업·식품 모두 ‘인스타그래머블’ 몰두
지난 7월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에서 진행한 인기 캐릭터 ‘빵빵이’ 팝업스토어에 고객들이 몰려 있다. 사진 현대백화점 최근 대학생들이 ‘인증샷’을 찍어 소셜미디어(SNS)에
-
日맥주가 켈리도 제쳤다…국내 매출 3위 오른 아사히 이 맥주
지난 5월 서울 시내 편의점에 아사히 생맥주가 진열돼 있다. 로이터=연합뉴스 일본 브랜드 아사히 맥주가 카스와 테라에 이어 국내 맥주 시장(가정 시장)에서 월간 매출 3위를
-
"아사히 사러 몇달째 오픈런"…수산물은 No재팬, 맥주는 Yes재팬
세종의 한 대형마트에 진열된 일본 맥주. 사진 속 아사히 맥주는 가장 인기 있는 '생맥주캔'과는 다른 종류지만, 역시 거의 나간 상태였다. 세종=나상현 기자 “아유, 오후에 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