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vip’
검색결과
-
콧대높던 에르메스가 웬일?…VIP 아닌 일반 소비자 대상 전시 연다
스페인 마드리드의 에르메스 매장. 사진 셔터스톡 주로 VIP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해 온 에르메스가 한국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전시를 개최한다. 11일 에르메스코리아에
-
점심은 편의점 도시락 먹고, 후식은 ‘백화점 빵’ 사는 이유 유료 전용
“여보 우리 애 학원 줄일까?”…고물가에 교육비까지 졸라맨다 직장인 점심값 1만원 시대…소비 줄이려 도시락 싼다 “너무 비싸” 과일선물 실종…지갑 닫힌 대목, 소상공인 한
-
신세계백, 랩다이아몬드 ‘어니스트서울’ 팝업 스토어 운영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어니스트서울이 신세계 백화점과 협업하여 4월 한 달간 팝업스토어와 라이브방송을 통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랩그로운다이아몬드(이하, 랩
-
월마트 주가 20% 오를때, 이마트는 왜 35% 폭락했나 유료 전용
비즈니스를 잘 굴리고, 목표에 집중하면 주가는 알아서 움직인다. (짐 시네갈 코스트코 창업자) 반도체와 인공지능(AI)의 그늘에 가려져 있지만 ‘골디락스 경제’(실업률이 낮으
-
"1000만원 더 쓰셔야"…큰 손 '백화점 VIP' 문턱 확 높인 까닭
사진 픽사베이 지난해 단일 점포 최초로 ‘3조 백화점’에 오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매출 절반(49.9%)은 우수고객(VIP) 주머니에서 나왔다. 소수지만 구매력은 최고 수준
-
VIP 꽉 잡은 신세계 강남점, 연매출 3조원 돌파
국내 첫 ‘연 매출 3조원 백화점’이 탄생했다. 고금리·고물가에 따른 소비 침체에도 꺾이지 않은 VIP 소비자들의 명품 수요 영향이 컸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의 올해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