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판매자’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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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년 만에 드디어…'새벽배송' 컬리, 첫 분기 흑자 달성했다
마켓컬리가 플랫폼 이름을 ‘컬리’로 바꿨다. 사진 컬리 컬리가 창립 9년 만에 처음으로 분기 흑자를 달성했다.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6% 늘며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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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사과 팔면 절반은 이들 몫…농산물 유통마진 손본다
━ 농림부, 유통구조 개선방안 정부가 ‘금(金)사과’로 불릴 정도로 치솟은 농산물 물가를 잡기 위해 낡은 유통 구조를 손보기로 했다. 도매시장도 경쟁을 붙이고, 중간 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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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사과' 키운 유통마진 군살 뺀다…도매시장에도 경쟁 도입
지난달 12일 오후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손님이 사과를 고르고 있다. 뉴스1 정부가 ‘금(金) 사과’로 불릴 정도로 치솟은 농산물 물가를 잡기 위해 낡은 유통 구조를 손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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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수산물 유통비용 10% 줄여 가격 낮춘다…온라인도매 5조원 규모로
지난해 추석을 앞둔 9월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청과물시장. 당시 제수용 사과는 1개당 만원에 판매됐다. 뉴시스 정부가 농수산물 가격을 낮추기 위해 유통비용을 1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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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만원 쿠폰 뿌리며, 초저가 쥐어짠다…알리보다 무서운 '테무'
테무의 슬로건은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Shop like a Billionaire)'다. 아무리 많이 구매해도 비용 부담이 없다는 점을 내세우는 의미다. 테무 공식홈페이지 “잭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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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셋 코리아] 알리·테무 공세, 국내 플랫폼 경쟁력 높여가야
이동일 세종대 경영학부 교수·한국유통학회장·리셋 코리아 자문위원 중국 유통망의 글로벌 버전인 알리익스프레스·테무·쉬인 등 해외 직접 판매 플랫폼의 한국 시장 침투가 거세다. 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