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몰입’
검색결과
-
“예능 찍듯 만든 드라마”…웃긴데 설레는 ‘비밀은 없어’
감전 사고로 진실만을 말하게 된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ㆍ왼쪽)가 불러오는 웃픈 현실을 보여주는 드라마 '비밀은 없어'. 사진 JTBC 사람 고마운 줄 모르면 반드시 사람으로
-
뮤지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예매 시작하자마자 1위
오는 7월 시작되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 영웅의 시간〉 뮤지컬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 영웅의 시간〉 은 지난 21일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
뉴진스와 달라서, 끌린다…'하이브 막내딸' 아일릿의 매력
아일릿은 K팝 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핫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톱100'에 데뷔곡으로 이름을 올렸다. 사진 빌리프랩 패션 행사로 데뷔 첫 공식일정 소화하고, 데뷔곡
-
‘차정숙’ 튀르키예 휩쓸었다, 한달새 시청률 3배 뛴 비결 유료 전용
“난 항상 네가 생각날 때마다~ 이 노래를 부른다~ 야야야야야~”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의 1화 첫 장면은 배우 안재홍이 부르는 이상한 노래로 시작됩니다. 극 중 의문의
-
‘피라미드 게임’·‘로얄로더’·‘하이라키’... 언더독의 반란 담은 시리즈 쏟아진다
사진 티빙, 디즈니 플러스 A등급에 반기를 든 F등급('피라미드 게임')부터 재벌가 입성을 꿈꾸는 마이너리거들('로얄로더'), 상위 0.01%가 다니는 고등학교에 균열을 가져
-
올림플래닛, MBC와 함께 '가서 보는 예능' 시대 열어
뉴미디어의 발전으로 시청자들의 예능 프로그램 소비 습관이 크게 변했다.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한 콘텐츠 소비는 물론, 모바일 기기를 통한 콘텐츠 재생산도 활발하다. 이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