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공유 갈라파고스 한국’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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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처단체 17개 공동성명 "타다가 위법이면 한국서 창업 못한다"
━ 벤처업계 17개 단체 공동 성명서 혁신·벤처업계가 공동으로 검찰의 타다 기소를 강도 높게 비판하는 성명을 내놨다. 벤처기업협회·코리아스타트업포럼 등 17개 단체가 모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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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길현의 이코노믹스] 플랫폼 제국이 세계 장악할 때 한국은 우물 안 논쟁 중
━ 이재웅·최종구 설전이 드러낸 혁신의 현주소 [그래픽=최종윤 yanjj@joongang.co.kr]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은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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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 차량 공유 논란, 국토부는 숨어만 있을 텐가
세계 최고의 유망 사업이 한국에서는 한 발짝도 나가지 못하고 있다. 바로 차량 공유 서비스다. 우버의 기업 가치는 약 80조원, 동남아 지역 사업자인 그랩은 17조원에 이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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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 면허값 9500만→6400만원···'3800원 인생'이 무너진다
서울특별시 개인택시 운송조합이 지난달 말 서울 성수동 쏘카 서울사무소 앞에서 기사포함 렌터카 대여 서비스 '타다' 서비스 중단을 촉구하는 집회를 열고 있다.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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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차공유 반대한 택시 뒤엔···1억원 하던 면허 값의 추락"
‘카풀’이 사실상 퇴출된 데 이어 유일하게 남은 승차공유 서비스 ‘타다’마저 위기를 맞고 있다. 택시 업계가 타다 전면 중단을 구호로 삼고 집회를 계속하고 있기 때문이다. 정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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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차공유 멸종 위기, 한국은 갈라파고스
‘카풀’이 사실상 퇴출된 데 이어 유일하게 남은 승차공유 서비스 ‘타다’마저 위기를 맞고 있다. 택시 업계가 타다 전면 중단을 구호로 삼고 집회를 계속하고 있기 때문이다. 정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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