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
검색결과
-
[비즈스토리] ‘모두의마블2’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으로 글로벌 탑티어 게임사로 재도약
넷마블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 ‘모두의마블2’ ‘신의 탑’ 등 다양한 신작을 앞세워 글로벌 탑티어 게임사로 재도약에 나서고 있다. [사진 넷마블] 넷마블이 올해 다양한
-
넷마블 자체 IP 추가 판호 획득…중국 공력 본격화
넷마블 CI 넷마블의 자체 IP '스톤에이지'를 활용한 게임이 중국 판호를 발급받았다. 지난 20일 중국 국가신문출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86종의 판호 승인 게임을 공개했으며
-
1000여 번 에이지 슈트 79세 골퍼 “자기 스윙·템포가 중요”
━ 즐기면서 이기는 매직 골프 에이지 슈트는 자신의 나이와 같거나 적은 타수를 치는 거다. 그 어렵다는 에이지 슈트를 1년에 200번 넘게 하는 사람이 있다는 소문이 들렸
-
[비즈스토리] 유명·자체 IP 역량 강화한 다양한 신작으로 글로벌 게임시장 선도
넷마블은 24일 방탄소년단 IP를 활용한 ‘BTS 유니버스 스토리’를 출시한다. 넷마블과 BTS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사진 넷마블] 넷마블이 올해 자체 IP 역량 강화,
-
[비즈스토리] 유명·자체 IP 활용한 다양한 신작 게임으로 해외시장 공략 가속
넷마블은 유명 IP를 활용한 신작들을 하반기에 선보이며 글로벌 경쟁력 제고에 나선다. 사진은 방탄소년단(BTS) IP를 활용한 작품인 BTS 유니버스 스토리. [사진 넷마블]
-
돈은 콘텐트서 나온다, IT공룡들 ‘IP 대기업’ 변신 중
방탄소년단이 지난 6월 온라인으로 선보인 ‘방방콘’. 90분간 260억원의 수익을 얻었다.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최근 국내 정보기술(IT) 대기업들이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