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니즈’
검색결과
-
3년만에 1300만 방문 SK렌터카 한달씩 이용 ‘월렌트’ 인기
SK렌터카 다이렉트 온라인 비대면 트렌드가 전 산업 분야에 걸쳐 빠르게 확산된 가운데 자동차 시장에서도 온라인 소비가 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한 차량 구매는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
-
[Cooking&Food] 할아버지도 손녀도 즐겨 먹어요, 잘나가는 장수 브랜드 비결 뭘까?
복고 트렌드 속 팝업스토어, 지속적 제품 리뉴얼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하루가 멀다고 신상품이 쏟아지는 F&B 업계는 매일이 전쟁터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이름 한번 제대로
-
삼진제약 위시헬씨, 탄탄한 피부 돕는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 출시
위시헬씨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 ‘뷰틴’은 ‘아름다움을 채우는 시크릿 루틴’이라는 뜻으로 ‘Beauty’와 ‘Routine’을 합성한 위시헬씨의 ‘이너뷰티(Inner Beau
-
아임닭, 10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고정애 중앙선데이 편집국장대리(왼쪽)와 류성훈 아임닭 마케팅부 본부장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의 아임닭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가공식품/닭가슴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라이프 트렌드&] 국내 점유율 83%…맛·영양 앞세워 ‘국민카레’로 우뚝서다
올해로 55주년 맞은 ‘오뚜기 카레’…반세기 넘게 부동의 1위 지키는 비결 분말형태로 시작해 ‘레토르트’까지 품질 위한 끊임없는 연구개발 활발 카레 활용한 요리경연대회도 진행
-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고객 감동 실현한 부문별 42개 브랜드 선정…안경전문점 ‘다비치안경체인’ 13년 연속 대상
중앙일보 후원, 중앙선데이 주최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발표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이 올해로 14회를 맞았다.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넘어 국내 소비자에게